제9대 대한당구연맹 장영철 회장 취임식

© kozoom korea
9대 대한당구연맹회장으로 취임한 장영철 회장


제9대 대한당구연맹 장영철 회장 취임식


 


  2010년 11월 2일에 8대 회장으로 취임하여 약 2년간 대한민국 당구계를 이끌어온 장영철 회장이 당구발전과 비전제시에 성공적이었다는 대의원들의 평가를 받아 9대 대한당구연맹 회장으로 다시 선출되었다.  장영철 회장이 연임함에 따라 2월 19일 오후 6시부터 제9대 대한당구연맹 회장 취임식 및 신년하례회가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 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의 지역 연맹 회장들과 임원진, 생활체육당구연합회, 월간당구, 그리고 장영철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러 온 여러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사회를 맡은 송정화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먼저 국민의례와 내빈 소개가 이어진 후 2012년의 한국 당구계의 기록과 성과를 영상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장영철 회장을 비롯한 제8대 임원진들의 노고에 힘입어 이트레이드 증권사의 후원 계약, 6년 연속 수원 월드컵 개최, 전국대회 황금시간대 방송 및 전문적 학생 선수 육성, 그리고 지난해 김경률, 최성원, 김행직, 김가영, 차유람이 국제적으로 활약했던 내용들이 나오며 내빈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올해에도 공식후원사로 연맹에 힘을 실어주는 이트레이드 증권의 남삼현 대표이사, 그리고 서울당구연맹 장성출 전회장, 부산당구연맹 안철홍 전회장, 울산당구연맹 박성렬 전회장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대한당구연맹 박태호 부회장, 이흥식 부회장, 이장희 전무이사, 김봉수 캐롬 담당이사, 대한중고당구연맹 윤성준 전무이사, 서울당구연맹 박태준, 수원당구연맹 김영택 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9대 회장 취임사에서 장영철 회장은 9대째 출범하는 대한당구연맹 임원진들과 더불어 더욱 나은 당구계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는 끝맺음으로 연설을 마무리 하였다. 곧바로 임현수 새정부대통합운영위원의 축사가 이어진 후 임원진들에게 선임장 및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부회장단으로는 하윤보(실무부회장), 조욱환, 위춘택, 이장호, 최철용(법제상벌위원장), 그리고 이사진으로는 허문범(대외협력), 김서현(여성) 임용택(교육), 김재택(총무), 김봉수(캐롬), 이열(포켓), 이성혁(심판), 김정겸(시설), 박상우(지역), 정태영(지역), 김기호(지역), 오성규(국제), 박찬규, 최규정,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사에는 권교용이 임명되었다. 


  마지막으로 장영철 회장과 원로들의 케이크 커팅식, 그리고 수원당구연맹 김영택 회장의 건배제의가 이어졌고, 약 45분간의 취임식 행사는 새로운 한국 당구의 발전을 기약하는 자리로 마무리되었다. 


 


- 대한당구연맹 회장 및 부회장단


 


- 새롭게 출범하는 대한당구연맹 9대 회장 및 임원진들


 


-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케이크 커팅식




:
BLOG main image
코줌코리아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kozoomkorea.com www.kozoom.co.kr by 저미김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2)
공지사항 (6)
2014 당구소식 (6)
2013 국내소식 (116)
2013 해외소식 (177)
2013 기획기사 (5)
당구 비디오 (33)
묻고답하기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